모그커뮤니케이션즈의 캠페인 방법론은 STORY + ARTWORK + TECHNOLOGY가 만나
새로운 CONTENTS, MEDIA, PLATFORM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합니다.
현대자동차의 <위시 캠페인2015>은 캐릭터 개발부터 온라인 프로모션과 SNS운영, 그리고 콘서트까지 다방면에 걸쳐 모두 진행했고,
스무디킹의 연간 은 웹, 앱 제작과 프로모션은 물론, TVCF, 웹진 등, 다양한 컨텐츠도 함께 제작했습니다.
PROJECT
NONOL
NONOL / 2022
BANANA CHACHA
아이코닉스 / 2019
SOLATI Moving Studio / Moving Hotel
현대자동차 / 2018
뉴미디어에 도전한 <화산송이 무스특공대2> 캠페인
이니스프리 / 2016
뉴미디어에 도전한 화산송이 무스특공대2 캠페인
이니스프리 / 2016
스무디킹 온·오프라인 연간 마케팅
스무디킹코리아 / 2014
내 생애 가장 순수한 순간,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..
결고은사람들 헤이네이처 / 2014
WINDSOR ‘SHARE THE VISION’
디아지오코리아 / 2011